히스토리 소개 이미지 히스토리 소개 이미지

“IT'S PERFECT, NOW MAKE IT BETTER.”

컬럼비아의 수장 거트보일 회장이 항상 직원들에게 강조하는 말이자 브랜드 철학입니다. 이러한 철학에 따라 컬럼비아의 모든 직원들은 컬럼비아가 탄생한 미국 오레건 주 포틀랜드 지역의 변화무쌍한 기후와 거친 자연 환경에서 우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또 여러분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제품 개발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컬럼비아 전 직원들은 완벽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제품에서 거트보일 회장의 최종 승인 사인이 담긴 ‘TESTED TOUGH’ 스탬프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좀 더 오랫동안 즐겁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된 것입니다.

TESTED TOUGH

A TESTED TOUGH HISTORY

컬럼비아의 역사는 1938년, 미국 오레건 주 포틀랜드에서 시작됐습니다. 창업주인 거트보일 회장의 부모님이 포틀랜드에 정착하며 작은 모자 회사인 ‘컬럼비아 햇 컴퍼니(Columbia Hat Company)’를 설립한 것이 그 시작입니다. 이후 오늘날의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게 됩니다. 회사를 경영하던 거트보일 여사 남편의 갑작스러운 사망 이후, 거트보일 회장은 가정주부에서 경영자로 변신해 아들인 ‘팀 보일’과 함께 회사의 급성장을 이끌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약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거친 환경에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강인한 어머니로서 거트보일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이끄는 리더십은 컬럼비아를 아웃도어의 대명사이자, 오늘날과 같은 글로벌 컴퍼니로 성장하게 한 원동력입니다.

옷을 재단을 하고 있는 두사람 History 동영상 재생

컬럼비아는 바로 여러분과 같이 아웃도어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럼비아 제품은 이제 전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장엄한 숲과 화산이 있는 산, 바위투성의 해안이 있는 미국 퍼시픽 노스웨스트(Pacific Northwest), 오레건 주 포틀랜드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컬럼비아의 전 직원들이 등산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낚시를 하고, 사냥을 하고, 암벽을 오르고, 캠핑을 하고, 골프를 치고, 달리기를 하며 맑은 공기와 함께 친구들과 어울리는 곳입니다. 컬럼비아와 함께 하세요!

History Highlights

  • 2014 터보다운 테크놀로지 개발을 소개하는 이미지

    2014 터보다운 테크놀로지 개발

  • 2013 옴니프리즈 제로 테크놀로지 개발을 소개하는 이미지

    2013 옴니프리즈 제로 테크놀로지 개발
    2013 Gear of the Tear 수상

  • 2010 옴니히트 테크놀로지 개발을 소개하는 이미지

    2010 옴니히트 테크놀로지 개발

facebook instagram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