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BIA

STORY


2025 두번째,
청운문학도서관

후기보러가기

 서울을 새롭게 즐기는 HIKE SOCIETY SEOUL!

 

 

 

산 속, 문학의 향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종로 최초의 한옥 도서관인 

청운문학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윤동주문학관에서는

끊임없이 자아를 성찰했던 

윤동주 시인의 문학에 대해 느끼며,

시인의 언덕을 지나, 청운문학도서관에 닿았습니다. 

 

청운문학도서관에서는

고즈넉한 분위기 속, 나만의 문학을 찾고,

서로의 인생문학을 만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 HSS크루!

 

  

 

 

색다른 아웃도어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산불사태 희생자분들께 애도하는 마음을 담아

2회차 산행은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REVIEW

pooh****

꿈꾸는 사람만이 참여할수 있는 곳

1번의 서류탈락 끝에 얻은 성공 ㅎㅎㅎ 최고의 프로그램 컬럼비아에서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또 초대해주세요

sch***

따뜻한 울림이 있었던 경험!

HIKE SOCIETY SEOUL ? 청운문학도서관’ 행사에 참여하며 정말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록 예정되어 있던 인왕산 트레킹은 산불로 인한 국가적 재난 상황을 함께 애도하는 의미로 취소되었지만, 그 덕분에 오히려 더 조용하고 깊이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참가자들과 함께 각자의 인생책을 소개하고, 함께 걸으며 ‘산’이라는 공통의 주제로 서로의 생각과 삶을 나누는 경험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단순히 걷는 것을 넘어서, 자연과 사람, 삶과 문학을 함께 느낄 수 있었던 시간. 무엇보다 컬럼비아라는 브랜드가 단순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아닌, 자연을 존중하고 사람을 잇는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는 걸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컬럼비아에 대한 이해와 애정이 더 깊어졌고, 앞으로도 브랜드가 이어가는 아웃도어 문화와 활동에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HIKE SOCIETY SEOUL 지원을 망설이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정말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따뜻한 울림이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

yjs1***

산, 책, 사람을 연결한 힐링의 시간

컬럼비아 하이크소사이어티서울 프로그램을 통해 산과 문학, 사람을 잇는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지낸 지는 오래되었지만, 윤동주문학관이나 청운문학도서관이라는 소중한 장소에 대해 처음 알게되어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단순히 새로운 장소를 알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 중 다독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도 새삼 발견하게 되었구요. 브랜드 컬럼비아가 아웃도어 옷과 장비를 판매만하는 것에서 벗어나, 등산을 포함한 아웃도어 문화 자체의 확장에 힘쓰는 모습이 감명깊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하이크소사이어티서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아웃도어 활동에 푹 빠지시기 바래봅니다. + 프로그램 기획부터 사전 답사, 진행 및 피드백 수용 및 개선에 이르기까지, 좋은 경험 제공해주시고 수고해주신 컬럼비아와 하이크소사이어티서울 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his3***

한옥 도서관에서 만난 문학의 결

깊이 있는 문학의 순간들로 가득 채운 날이었습니다 . 다음에는 꼭 산행도 함께 하고싶어요!

kk_338*******

날씨, 일정, 진행 완벽한 삼박자

너무 예쁜사진과 좋은 경험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

Q&A

하이크 소사이어티 서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아래의 Q&A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Q&A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