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질문 리스트
제목
Q. 회원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터(tel : 1800-1784)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 중간에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을 하신 후 본인인증에 연결된 계정의 비밀번호를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터(tel : 1800-1784) 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비회원주문조회 정보(주문자명,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하기"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회원 탈퇴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금 자동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2. 회원 탈퇴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동안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Q.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거주자 중 대한민국 주민등록번호 또는 아이핀이 있으신 분과 우리나라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