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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및 조회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 환불 및 제품교환은 15일 이내에(온라인 구매 상품은 7일 이내) TAG이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 A/S보증기간 내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등 품질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내용연수를 계산하여 소비자피해보상법 의거 처리해드립니다.
  • A/S문의 : 080-540-0277 (수신자 부담), 상담시간 : 월~금 9:30~17:30 / 점심시간: 12:00~13:00 (상담 불가)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품질보증 및 보상기준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자 과실 (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 (무료수선, 교환, 환불) 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함, 보상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수선 해드리며, 정상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구입 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사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www.cpb.or.kr 참조하세요.
명확한 제품불량 (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구입매장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단,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상담실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고객상담실 판정소견서 또는
제 3 심의기관 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제 3 심의기관 심의제도란?

소비자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소비자단체인 제 3 심의기관에서 매주 월요일에 분쟁의류 제품에 대하여 상의를 하여 결과를 의뢰자
(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소비자상담실에서는 고객의 요구 시 제 3 심의기관에 심의 의뢰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