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BIA

A/S 안내 및 조회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 환불 및 제품교환은 15일 이내에(온라인 구매 상품은 7일 이내) TAG이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 A/S보증기간 내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등은 보상에서 제외되며,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내용 연수에 따라 보상 처리해 드립니다.
  • A/S문의 : 080-540-0277 (수신자 부담), 상담시간 : 월~금 9:30~17: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접수 및 기간

매장 접수 방법

구매처 또는 가까운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정식매장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매장 확인하기

본사 택배 접수 방법

아래의 주소로 필수기재사항 작성 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접수 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택배사 사정으로 인한 지연 등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로명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길27(성수동2가)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2차 5층 509호 컬럼비아스포츠웨어 CS팀 앞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33-140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2차 5층 509호 컬럼비아스포츠웨어 CS팀 앞
연락처
080-540-0277
필수기재사항
성함, 연락처, 주소. 수선위치 표시 및 메모

매장 접수시

  • 01.매장접수
  • 02.본사발송
    (고객지원팀)
  • 03.수선업체
  • 04.수선완료
  • 05.본사발송
    (고객지원팀)
  • 06.매장발송
  • 07.매장수령
  • 08.고객수령

본사 접수시

  • 01.택배접수
  • 02.본사발송
    (고객지원팀)
  • 03.수선업체
  • 04.수선완료
  • 05.본사발송
    (고객지원팀)
  • 06.고객수령

컬럼비아스포츠웨어에서 진행되는 모든 수선은 공식홈페이지 등록된 정식 매장 및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한하여 수선 서비스가 제공 되며, 케어 라벨 손상 및 수입원이 다른 경우 서비스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고객 서비스팀 대표전화 080-540-0277(수신자부담)”로 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기간

  • 5월~9월(비수기) : 약 7일~15일 소요
  • 1월~4월/10월~12월 (성수기) : 약 15일~20일 소요 (상품의 훼손 정도 및 수선 방법에 따라 단축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수선 가능 범위 및 비용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의거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과실에 의한 변형, 품질 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 하여 드립니다.

수선 접수 시 유의 사항

  • 수선 접수 시 구매처에 따라 A/S에 제한이 있습니다.
  • 수선 접수의 경우 컬럼비아 매장 또는 택배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본사방문 접수불가)
  •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택배 비용은 선불이며, 수선이 완료되어 발송 시 택배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 다시 반환됨)
  • 동일원단 및 부자재 소진 시 다른 원단 및 부자재로 대체 될 수 있으며, 수선 시 100% 원상복구는 불가합니다.
  • 제품 훼손 정도 및 상태에 따라 수선비용 및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수선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시기에 상관 없이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수선은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