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및 조회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 환불 및 제품교환은 15일 이내에(온라인 구매 상품은 7일 이내) TAG이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 A/S보증기간 내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등 품질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내용연수를 계산하여 소비자피해보상법 의거 처리해드립니다.
  • A/S문의 : 080-540-0277 (수신자 부담), 상담시간 : 월~금 9:30~17: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S 진행 현황 조회

  • 현재 고객님이 요청하신 A/S에 대하여 세부 진행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시 접수증(보관표) 또는 SMS 문자서비스 내용을 참고하시어 접수번호/고객명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후 6개월 이내인 건에 한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A/S 접수번호

고객명

A/S 리스트
접수일자 접수번호 제품명 처리구분
A/S 접수번호 및 고객명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