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질문 리스트
제목
Q. A/S는 어떻게 접수를 해야 하나요?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온라인 공식 스토어 고객센터 : (1800-1784)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하여 판매된 상품의 AS를 원하실 경우 전화 문의를 먼저 부탁드립니다.
*AS문의 : 080-540-0277 (수신자 부담)

1. 염색불량, 탈색 - 보증기간(1년 이내) 교환,환불

2. 색상, 사이즈 불량 - 상품구입 후 7일 이내 동일상품, 동일가격으로 교환

3. 부착물의 이탈, 끈 고리절단 등 조립불량 및 도금불량 - 보증기간 이내 무상수리 또는 교환
4 .소비자 과실 및 보증기간 경과 - 유상수리
5. 무상수리 : 보증 기간 내 정상적 사용으로 발생한 기능, 품질, 성능의 하자
※ 단 사용자의 고의나 지정되지 않은 수리자가 개조 변경하여 정상적인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
6. 운송회사(항공사 등)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 및 손해는 운송업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합니다. 

Q. 등산화 창갈이는 가능한가요?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등산화는 100%수입제품으로 국내공장과 부품이 없는 관계로 수선이 불가합니다.
풋웨어(FOOTWEAR)안전관리 중고차에 최신형 광폭타이어를 장착한것처럼, 신발의 잘못된 창갈이는 발건강까지 해칠 수 있습니다.
신발을 오래 신어 내구성이 떨어진 상태에서 새 창을 억지로 부착하게 될 경우 신발 전체적으로 균형이 깨지고, 보행 시 좌, 우 균형이 흐트러집니다.
이로인해 좋지 않은 보행 습관이 생길 수 있어 척추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Q. 가죽으로 만든 신발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가죽 제품 절대 물세탁이 불가합니다.
물세탁 시 가죽 모양의 변형을 가져오고 단백질 성분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가죽이 경화되고 갈라짐 현상이 일어납니다.
또, 단백질 성분이 빠져 나오면서 염료도 같이 빠져나오기 때문에 탈색이 일어납니다. 짙은 색상의 경우는 색상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오염이 된 경우, 오염 된 부분만 가죽 전용 세제를 이용해 오염을 제거 해주시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Q.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의 피해보상기준을 알고 싶어요

품질보증기간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리아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A/S보증기간 내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등 품질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내용연수를 계산하여 소비자피해보상법 의거 처리해드립니다 

TOP